#국민연금 납부액 조회

NPS국민연금공단

국민연금 납부액 조회

내 연금 알아보기 페이지 내에서 ▲가입·납부내역 조회 메뉴를 통해서 간단하게 ▲총 납부내역과 ▲연금보험료 상세내역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. 납부한 보험료 및 납부하지 않은 보험료 등을 ▲기타 상세내역으로 제공하고, ▲예상연금월액(노령연금)도 현재가치 기준 및 납부월수 총 예상납부보험료 등으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. 하단의 ▲화면출력 버튼을 통해 프린트로 출력해 정리해 놓으실 수도 있으니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.

내 연금 알아보기 바로가기
01 가입납부내역조회

먼저, 내 연금 알아보기 페이지 내에서 ▲가입·납부내역 조회 메뉴를 선택하신 후,

03 공인인증서 경고창

공인인증서로 로그인 진행하시면, 바로 ▲가입내역 조회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. 만약, 관련 보안인증 프로그램이 설치 되어있지 않다면, 설치 단계를 완료하신 후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
02 가입납부내역조회

가입 내역 조회 페이지에서 총 보험료 납부내역, 보험료 상세내역, 기타 상세내역, 예상연금월액 등 필요하신 부분 확인해주시면 됩니다.

총 납부내역은 납부한 연금보험료의 월수와 금액, 납부하지 않은 연금보험료와 납부할 수 없는 보험료를 확인하실 수 있고, 상세 내역에서 납입기간, 기준소득월액, 납부보험료, 미납보험료, 종별, 그리고 비고에 사명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. 여러 사업장에 근무했을 시 확인하기 용이합니다.

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일부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.